제1금융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 무직자대출

제1금융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2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제1금융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목차

    제1금융 무직자 대출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점수 관리에도 매우 유리한편이고 무직자분들도 최대한 1금융권 대출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제1금융 무직자 대출 중에 승인률이 가장 높은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며, 전직 은행업무의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믿을만한 정보를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러니 대출이 필요한 무직자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여도 가장 빠르게 필요한 자금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직자대출 개요

    제1금융 무직자 대출을 소개하기전에 먼저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소개할 상품들은 모든 대출상품은 무서류,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따라서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대출을 받을 수 있이고, 해당은행 모바일 앱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러나 야간에는 대출신청이 불가능한 상품이 일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금리 부분이 가장 중요하고 제1금융 무직자 대출은 대부분 변동금리 대출이며, 따라서 여러분이 실제로 대출을 신청하는 시점에는 이 글에서 알려드리는 대출금리와는 다를 수 있으니 이점을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최근에 기준금리가 상승하여 대출금리가 올라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제1금융권 대출도 금리가 많이 상승하고 있다는 점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대출대상 :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인 자
    - 대출한도 : 50만원 ~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5.16% ~ 6.16%
    - 대출기간 : 3년

    제1금융 무직자 대출 중에 가장 먼저 소개할 상품은 농협 무직자 대출이며, 정확한 대출 상품명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이 대출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SKT등 휴대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을 해준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 대출심사시 고객의 신용 및 소득을 거의 평가하지 않는 대출상품입니다.
    따라서 저신용 무직자분들도 휴대폰 요금 연체만 없다면 승인율이 매우 높은 대출상품이며, 다만 통신등급 현재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중인 분들만 산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려운 상품입니다.

    하지만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도 농협 자체 심사를 통해 승인을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도 포기하지 말고 우선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5.16%이며, 대출금리가 변동금리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대출을 신청하는 시점에는 대출금리가 높거나 낮을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입니다. 따라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을 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다만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기 때문에 수수료 부담 없이 언제든지 원금을 조기 상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은행 무지작 대출(우리 비상금대출)

    - 대출대상 :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자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6.18% ~ 12%
    - 대출기간 : 1년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의 정확한 상품명은 "우리 비상금대출"이며 이 대출상품도 통신사가 제공하는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통신사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다만 농협과 다르게 알뜰폰을 이용 중인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18%이고, 앞서 설명드린 대로 금리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서 제1금융권 대출이지만 금리가 다소 높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금리인하요구권"을 통해 대출 이후에도 은행에서 금리 인하를 정식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부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다만 만기 시에 심사를 통해 기한연장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원금을 만기이시에 상환하시면 되는 상품입니다.

    다만, 대출기간 동안 매우 편리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입,출금 통장처럼 자유롭게 대출금을 상환환했다가 다시 꺼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적은 금액이라도 마이너스통장에 입금해 놓으면 그만큼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 해당상품은 대출고객 입장에서는 대출 이용이 매우 편리하고 이자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1금융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인 자
    - 대출한도 : 50만원 ~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4.46% ~ 14.88%
    - 대출기간 : 1년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의 정확한 상품명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며, 많은 무직자분들이 많이 들어본 대출상품일 것입니다. 이유는 카카오뱅크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을 2017년도에 거의 처음 출시하였기 때문이고, 출시 이후 비대면 거래가 확산이 되면서 지금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출상품 이기 때문입니다.

    이 대출상품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는 무직자도 비대면, 무서류로 즉시 대출이 가능했기 때문이라고 볼수 있으며, 왜 무직자도 이렇게 쉽게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할까?

    그것은 바로 '서울보증보험"덕분이며, "서울보증보험"이 대출고객의 보증을 서주기 때문입니다.

    - 이말은 즉, 고객이 은행에서 빌려 간 돈을 갚지 않을 경우 "서울보증보험"이 책임지고 대신 돈을 갚아주기 때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은행 입장에서는 "서울보증보험"이 보증서를 발급하여 보증을 서주는 고객들은 무직자라도 대출을 안 해줄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대출은 반드시 "서울보증보험"에서 발금이 가능한 분들만 대출이 가능한 상푸이며, 하지만 보증서 발급 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으니 크게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보증서 발급을 위해 고객이 직접 "서울보증보험"에 따로 신청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 카카오뱅크에서 대출을 신청만 하면 카카오뱅크에서 알아서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보증서를 발급해 주고 대출까지 실행해 주는 상품입니다.

    결론적으로 무직자분들은 복잡한 절차를 생각할 필요 없이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서 대출을 신청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4.46%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이고 다만 만기 시에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다만 대출기간 중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이고 대출신청 또한 365일(오전 06부터 밤23시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1금융 케이뱅크 무직자 대출(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50만원 ~ 300만원
    - 대출금리 : 연 4.57% ~ 9.48%
    - 대출기간 : 1년

    케이뱅크의 무직자 대출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명으로 출시한 대출상품이며, 이 상품도 "서울보증보험"이 보증을 서주는 대출상품입니다.

    따라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4.57%였어 매우 저렴하다고 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 300만원을 대출받았을 경우 하루 이자가 약 375원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며, 다만 1년 단위로 연장을 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상환인 상품입니다. 다만 대출기간 동안에는 고객에게 유리한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도 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따라서 조기 상환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 상품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월별 한도가 정해져 있는 상품이였서 한도가 소진이 되면 그 다음 달에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금융 케이뱅크 고액 무직자 대출(신용대출 플러스)

    - 대출대상 :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대출한도 : 1억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3.92% ~ 12.16%
    - 대출기간 : 1년 ~ 3년

    케이뱅크에서 추가대출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는 고액 무직자 대출상품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무직자도 이렇게 고액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실제로 대출 신청을 해본 상품입니다.

    현재 소득이 있어 실제 대출은 무직자인 지인이 신청하였으며, 지인은 기타대출이 있는 편이며 신용점수는 800점대로 우수한 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분입니다.

    이 조건으로 대출을 신청해 본 결과 기대출이 있는 상태여도 1,500만원 정도 한도가 나왔습니다. 그러므로 고액이 필요한 무직자분들은 일단 신청을 해볼만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92%로 매우 저렴한편이고 대출기간 최장 3년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상품입니다.

    따라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해야 하는 상품이며, 원금도 같이 상환을 하면 당연히 매월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대출 이용 전에 본인의 상환 여력을 고려하여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1금융 수협은행 무직자 3,000만원 대출(헤이 플러스대출)

    - 대출대상 : 근로소득자 또는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한 무직자
    - 대출한도 : 3,00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4.97%
    - 대출기간 : 최장 5년

    수협은행을 거래하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1금융권 은행인지도 모르는 분들이 아주 많을 것입니다. 수협은 1금융권인 "수협은행"과 제2금융권인 "단위수협"으로 구분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대 이번에 "헤이 플러스대출"은 제1금융권 "수협은행"에서 취금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용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이 적은 1금융권 무직자 대출이므로 안심하고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대출상품은 무직자분들이라도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한 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이러한 "추정소득"은 신용카드 등 금융거래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등 금융거래를 하고 있는 무직자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한도는 3,000만원으로 무직자 대출 상품중에도 대출금이 높은 편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4.97%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고 상환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매월 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이며, 대출신청은 365일(오전 6시부터~ 밤 23시까지)가능한 상품입니다.

     

    제1금융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등급별 무직자대출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